코인(coin)/알트 코인(coin)

코인(coin)종목 투자 판단 하기전 "젠서 코인" XSR 정보 분석

hongran 2021. 1. 27. 22:05
반응형

가치있는 투자정보 주식(stock) 정보를 주기위해 기록하는 재미와 가치투자의 실험실(experiment-start)입니다.

 

 

늘 강조하는 이야기 지만 여러분의 관점 개인의 시각에서 보고 판단하고 투자하세요.

 

여러분의 돈은 올라도 내 돈이고 내려도 내 돈입니다. 누군가 책임져 주지 않는다는 겁니다.

누군가의 말에 현혹되지 않길 바리며, 적어도 투자 전에 본인이 구매할 종목이 무슨 종목인지는 알고 투자를 하길

바랍니다.

 

종목 분석은 종목을 알아가기 위함이 목적이며, 신뢰성이 다소 떨어 질수도 있다는점,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코인(coin)종목 투자 판단 하기전 "젠서 코인" XSR 정보 분석]에 대해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집중!] 이 포스팅과 비슷한 다른 포스팅도 확인해보세요.

 

↓ ↓ ↓ ↓     코인(coin)    ↓ ↓ ↓ ↓ 

 

 

코인(coin)종목 투자 판단 하기전 "리플 XRP" 종목분석 정보 알고하자  

 

 

 

젠서란 스마트시티를 위한 자산관리 사물인터넷(IoT) 네트워크입니다. 또한, 번거로운 관리 포인트를 자동화하여 데이터를 축적하고 거래할 수 있으며, 저렴한 비용으로 IoT 통신망을 구축할 수 있는 디바이스입니다. 해당 디바이스는 이터널 센서 (온도, 습도, 자이로 센서), 익스터널 센서 (화재, 누수, 정전, 기기 오작동)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젠서는 추가적으로 자산 감시, 자산 제어, 통신 망 구성, 데이터 마켓 등의 단계로 서비스를 발전시킬 계획입니다.

 

발행처 및 발행 방식
젠서는 이더리움 기반의 ERC-20 토큰으로, 2019년 8월에 제닉스 스튜디오에서 개발되었습니다. 제닉스 스튜디오는 140여 종의 앱을 개발하였으며, 대표적으로 KT U클라우드, LG TV Plus, NHN Gamebox 등이 있습니다. 젠서는 센서를 통해 데이터를 공급하는 대상자에게 보상으로 제공하기 위해 개발 및 발행되었습니다.

 

기능 및 특징

자산 감시 및 센서 구성
젠서는 저전력 장거리 통신 방식을 활용합니다. 약 15km까지 무선 통신이 가능하며 약 26,000㎡ 기준으로 게이트웨이 한 대, 약 66,000 ㎡ 기준 게이트웨이 3대로 건물 전체에 무료 통신망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젠서는 온도, 습도, 자이로 센서가 포함된 이터널 센서, 화재, 누수, 정전, 기기 오작동 등을 센싱하는 익스터널 센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통신망 구성
젠서 게이트웨이를 설치함으로써 간단하게 통신망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센서와 통신 기술을 기반으로 환경감시 및 제어 모델을 서비스하고 있지만, 통신망이 구축된 후에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에 동남아 저개발 국가에도 저렴하고 간단하게 통신 인프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탈중앙화 데이터 마켓
젠서는 현재 화재, 누수, 정전, 기기 오작동 센서로 이루어져 있고, 향후 미세먼지, 공기질 센서, 유동인구 센서 등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건물, 농장, 공장뿐만 아니라 우리 생활의 모든 공간의 데이터를 수집해 보험사, 마케팅 회사 등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탈중앙화된 마켓을 개발, 운영해 젠서코인으로 결제하도록 하여 코인 생태계를 활성화할 방침입니다.

 

전체차트

 

최근 거래차트

투자관점 기준(현재가3.918원)         [ , 쉼표는 1천원을 뜻하지만  . 그냥점은 1원 단위 기준입니다.]

 

일반적으로 코인은 주식보다 더 크고 많은 위험성이 따른다. 실질적으로 차트가 무의미 할때도 많지만 등낙폭이 크기때문에 아에 배제할 수는 없다. 이 말이 무슨뜻이 냐면, 내가 저점이라고 잡았던 부근이.. 끝이 안보이는 지하실로 들어가는 입구가 되는 경우를 많이 봐왔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일정 기간을 기준을 잡았을 때 평균적으로 항상 하락만 하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차트를 아에 등한시 하면 안되는 부분이 이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메이저 코인도 그렇겠지만, 알트코인은 더더욱 자주 살펴 봐줘야 한다. 중. 장기 투자를 하지마라는게 아니라 시시각각 변화하는 흐름을 주의깊게 봐야한다는 것 입니다.

 

1. 안전성(유지성)을 확인해야 한다.

주식과 같이 기업에 투자하면 그 기업의 흐름을 자주 들을 수 있게 되고 나만의 기준을 만들 순 있겠지만 코인은 정보가 너무 부족하고 타인의 정보에 의해 많이 의지하게 된다. 그리고 전체의 알트장 분위기에도 많이 휩쓸리는 경우가 있으며, 어느 한순간에 투자유의와 더불어 사라질 수 있는게 코인이다.

 

2. 소액 투자라면 괜찮겠지만 본인 기준에 소액이 아니라면 절대 몰빵하지 말기 바란다.

 

3. 목표가 설정 / 분할 투자시 좀 더 크게 잡길 바란다.

기본적으로 -5% -10% -15% 떨어 졌다고 해서 오를 꺼라 생각하고 분할로 자꾸 사버린다. 코인은 낙차가 크다.

-15%   -35%    -60~70% 기준으로 분할로 사는게 가장 손실을 줄이고 안전할 수 있다.

물론 손절가를 미리 잡고 투자했다면 과감하게 손절하길 바란다.

 

4. 차트를 분석하고 볼 려고 하길 바란다.

 

이런 기준을 같고 현재 젠서 코인은 작년에 30배에 달하는 펌핑이 있었다 그 이후 계속적인 하락을 보여줬고 지금은 다시 제자리로 돌아왔다. 그리고 지금 가격에서 더 떨어 질 수는 있겠으나. 개인적으로 하락 폭 보다는 점진적 우 상향을 할 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그 기간안에 다시 큰 펌핑이 나오면 더 좋을거라 생각하고 있고. 결론적으로 현재 가격에서 진입은 나쁘지 않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코인(coin)종목 투자 판단 하기전 "젠서 코인" XSR 정보 분석]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잠시만요!!! 잊으신거 없나요?

구독  좋아요는 더 많은 정보를 제공 하기 위한 큰 힘이됩니다.

(비로그인도 구독 좋아요는 가능하오니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