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coin)/알트 코인(coin)

코인(coin)종목 투자 판단 하기전 "앵커뉴럴월드 코인" ANW 정보 분석

hongran 2021. 3. 7. 14:58
반응형

가치있는 투자정보 주식(stock) 정보를 주기위해 기록하는 재미와 가치투자의 실험실(experiment-start)입니다.

 

 

늘 강조하는 이야기 지만 여러분의 관점 개인의 시각에서 보고 판단하고 투자하세요.

 

여러분의 돈은 올라도 내 돈이고 내려도 내 돈입니다. 누군가 책임져 주지 않는다는 겁니다.

누군가의 말에 현혹되지 않길 바리며, 적어도 투자 전에 본인이 구매할 종목이 무슨 종목인지는 알고 투자를 하길

바랍니다.

 

종목 분석은 종목을 알아가기 위함이 목적이며, 신뢰성이 다소 떨어 질수도 있다는점,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코인(coin)종목 투자 판단 하기전 "앵커뉴럴월드 코인" ANW 정보 분석]에 대해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집중!] 이 포스팅과 비슷한 다른 포스팅도 확인해보세요.

↓ ↓ ↓ ↓ 

 코인(coin) 

↓ ↓ ↓ ↓ 

 

다른 코인 투자 정보 알아보기  

 

 

앵커뉴럴월드는 AI 엔진, AI 기반 학습 관리, 자산관리, 게임, 엔터테인먼트와 관련된 비즈니스 블록체인 플랫폼으로서 머신러닝, 인공지능 기반의 서비스 구현을 중점적으로 분산 서비스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또한, 해당 서비스에 대한 거버넌스, 정확성, 배포 및 수용성을 촉진함과 동시에 ANW 커뮤니티 및 파트너 회사가 AI 서비스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해당 블록체인 생태계와 통합 지갑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전자지갑에는 디지털 자산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기 위한 AI 구성 요소와 ANW 거버넌스에 참여할 수 있는 고급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와 같은 구축 과정에서 지속 가능하고 상생하는 성장을 위해 투자자들과 기술자들이 함께 의사결정을 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AI 및 탈중앙화 기술과 결합하여 블록체인 방식으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발행처 및 발행 방식
ERC-20 기반의 앵커뉴럴월드는 2020년 4월 일본 도쿄의 ANVA, Inc.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앵커뉴럴월드는 AI와 ML (Machine Learning) 기반의 서비스에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하여 탈중앙화된 AI 및 ML 서비스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기능 및 특징
1. AIaaS (AI as a Service)
ANW는 강력하고 독창적인 딥러닝 알고리즘과 혁신적인 데이터 수집을 위한 추론 엔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해당 기술은 ANW 로드맵에서 제시된 초기 사용 사례를 넘어서 유용성과 영향력의 확산을 목표로 합니다. ANW는 액세스 가능한 API를 통해 다양한 산업에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참여하기 위해 ANW를 지불해야 합니다.

2. Smart Contract
AI 대규모 데이터 세트의 액세스 및 관리, 분산 데이터 마켓 플레이스 촉진, API 기반의 다양한 서비스, ANW 거버넌스, 제안 수명주기 및 생태계 기금 관리를 통한 서비스 액세스 등을 포함한 AI 서비스 데이터 레이어는 모두 온체인 스마트 컨트랙트 생태계 내에서 이루어집니다. 해당 스마트 컨트랙트는 관련 프로세스의 비즈니스 논리를 공정하고 올바르게 실행함을 보장합니다. 또한, 전례 없었던 감사, 데이터 축적, 보안 뿐만 아니라 모든 참여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분산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3. ANW Wallet
스마트 컨트랙트 생태계를 기반으로 제공되는 기능 및 서비스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ANW 지갑을 개발하였습니다. 다음과 같은 모든 기능은 ANW 지갑에 내장된 Dapp 구성요소 및 보안 기능을 기반으로 구동됩니다. 해당 지갑은 ANW 및 기타 가상자산을 관리/전송/수신할 수 있으며, ANW AIaaS 서비스에 대한 비용 지불, ANW 데이터 시장 및 데이터 레이크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ANW 거버넌스 및 생태계 제안을 위한 투표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해당 과정에서 발생하는 암호화 서명 및 블록체인 상호작용에 필요한 키저장소 및 기타 비밀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해줍니다. 이외에도 ANW AI를 통해 사용자의 디지털 자산 포트폴리오를 별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4. ANW Engine
앵커밸류는 자연 언어를 완전히 이해하고 구현하는 상황 추론 엔진을 기반으로 원리 제어 파싱 기술과 신경망 알고리즘을 통해 AI 학습 및 자산 관리 플랫폼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ANW 엔진을 기반으로 인공지능, 분산 컴퓨팅, 기계 학습에 대한 단편화된 통계 분석, 자산 및 학습 관리 시스템을 구현하였습니다.

 

 

투자관점 기준(현재가108원)

코인투자에 앞서 강조하는 부분은 수익성이 높은 만큼 위험성또한 크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너무 수익에 치중하기보다는 초기에 어떻게 투자를 하면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으며 위험률을 최소화 할 수 있을까에 대한 생각을 하고 투자를 하면 좋을거 같다.

일단 사업방향성 스토리 또한 나쁘지 않다. 과거 최고가 1,600원 연중최고 199원 연중최저 94.7원 으로 현재가 108원 부근에서 이렇다 할 큰 상승이나 하락이 없이 움직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상태입니다.

스마트월렛 Smart Wallet 1.0 출시 및 오픈 테스트 기념 에어드랍 진행 중으로 조만간 변동폭은 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연중 최저가격에서 현재 가격부근은 신규시 1차 매수 구간으로 나쁘지 않다고 판단 됩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코인(coin)종목 투자 판단 하기전 "앵커뉴럴월드 코인" ANW 정보 분석]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잠시만요!!! 잊으신거 없나요?

구독  좋아요는 더 많은 정보를 제공 하기 위한 큰 힘이됩니다.

(비로그인도 구독 좋아요는 가능하오니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