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해외영화

넷플릭스(Netflix) 해외영화 사랑과 우정 로멘틱, 멜로 "키싱부스"

hongran 2021. 2. 2. 11:03
반응형

재밌는 넷플릭스(Netflix) 정보를 주기위해 직접 감상하고 감상평을 남기는 

재미와 가치투자의 실험실(experiment-start)입니다.

 

"사랑과 우정 로멘틱, 멜로 "키싱부스"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의 취향및 주관적 견해가 들어갔으니 이점 참고해 주세여~

 

장르

로맨틱, 멜로, 하이틴

 

줄거리

시작은 주인공들이 태어났을때부터 나오게 되는데 엄마들끼리도 절친인 엘 에반스과 리 플린은 한날한시 같은 병원에서 태어나 우정을 이어온 짱친이다. 6살때부터 이둘의 관계에서는 정해놓은 절친 규칙이라는 것이 있는데 그것을 고등학생인 현재까지 지켜가며 귀여운 모습속에서 살아가고 있다. 그 규칙중에 하나가 절친의 가족이나 친척과는 절대 연애 금지이다! 하지만 이들의 우정의 금이가는 상황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는 엘이 리의 형인 노아 플린을 짝사랑 하게되며 이둘의 관계는 무너질 위기에 처하게된다.... 이들의 로맨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관점포인트

한여자의 짝사랑과 사랑하는 남자와 이어지는 과정들. 사랑과 우정사이에서 벌어지는 갈등.

 

 

등장인물

- (조이 킹) : 한남자를 짝사랑하는 인물로써 명량하고 평범한 고등학생이다. 리와 같은날 같은 시에 태어난 짱친이지만 리의 형을 사랑하게되면서 리와의 우정에 금이 가게된다.

- (조엘 코트니) : 엘의 둘도없는 짱친. 엘과 같은날 같은시에 태어났으며 엘을 이성적으로가 아닌 정말 친구로써 매우 사랑한다.

- 노아 플린(제이콥 멜로디) : 학교의 인기 스타이자 리의 형이다. 모든 여학생들의 선망의 대상으로써 엘과 나중에 사랑을 하게된다.

 

주관적인 감상평

키싱부스는 죽어있던 연애 세포를 살리는, 감동적이면서도 두근거리는 영화이다. 여주인공부터가 남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외모와 성격을 가졌고, 더나아가 캐릭터들의 부끄럽지만 풋풋한 어린시절의 모습들, 그리고 어릴때 사랑을 하게되는 시점들.. 물론 대한민국과는 많이 다른 모습들로 연출이 되지만 두 남녀의 뜨거운사랑을 연출하여서 정말 보는 내내 긴장을 하면서 보게 되었다. 그리고 가장 설랬던 부분이 키싱부스에서 엘과 플린이 키스를 하는 장면인데 눈이 감긴 엘이 혼자 중얼중얼 본인은 처음이다 이러쿵 저러쿵 하는 모습을 보았을때 정말 귀엽다라는 생각을 했고 내가 저자리에 있었으면 정말 행복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또 하게 되었다. 그리고 키싱부스라는 부스 자체도 참 신박하지 않나라는 생각을 했고 한국에는 저러한 부스가 없나, 그리고 이런 부스를 만들고 싶다 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다.

 

 

마지막 개취(개인취향) 평점(별점) 5점만점 기준입니다.

평점 ★★★★☆

 

 

이상.  "사랑과 우정 로멘틱, 멜로 "키싱부스"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음 작품도 기대해 주세요~~!

 

잠시만요!!! 잊으신거 없나요?

구독  좋아요는 더 많은 정보를 제공 하기 위한 큰 힘이됩니다.

(비로그인도 구독 좋아요는 가능하오니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