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해외영화

넷플릭스(Netflix) 판타지 영화 해리포터 이전의 시대 "신비한 동물 사전"

hongran 2021. 3. 3. 01:02
반응형

재밌는 넷플릭스(Netflix) 정보를 주기위해 직접 감상하고 감상평을 남기는 

재미와 가치투자의 실험실(experiment-start)입니다.

 

"판타지 영화 해리포터 이전의 시대 "신비한 동물 사전"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의 취향및 주관적 견해가 들어갔으니 이점 참고해 주세여~

 

 

장르 : 판타지

 

줄거리

뉴욕은 검은 존재에 의해 쑥대밭이 되고 미국의 마법회의인 MACUSA 대통령 피쿼리와 마법 체포 대상 그레이브스가 이를 추격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영국에서 미국으로 온 뉴트가 제이콥과 가방이 바뀌며 마법 동물들이 뉴욕에 터지게 되고 마법 동물들을 찾아다니게 됩니다. 그리고 그 모든 것을 알게 된 티나는 뉴트와 제이콥을 자신의 집으로 데려가 마법 동물들을 찾게 되는데 가방에서 탈출한 마법 동물들로 인해 마법 세계에 제이콥의 존재가 알려지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뉴트는 이 모든 게 마법 동물이 아니라 옵스큐러스로 인해 발생한 일이라고 이야기하지만 마법 대표들의 국제회의에서는 이를 부정하게 됩니다. 국제회의에서는 마법 동물들을 없애고 티나와 뉴트를 처벌하고 제이콥의 기억을 지우려 하는데 퀴니가 이들을 구하게 됩니다. 그리고 옵스큐러스를 찾으러 가는데 옵스큐러스의 힘이 너무 강했고 결국 변신해 뉴욕을 파기하기에 이르는데...!

 

관점 포인트

해리포터 이전의 시대 상황과의 또 다른 마법의 세계에서 전개로 나타나는 새로운 마법 동물들과 옵스큐러스

 

등장인물

-뉴트 스캐맨더 : 호그와트 후플푸프 출신으로 신비한 동물 사전의 저자

-티나 골드스틴 : 미국 마법의회 MACUSA에서 오러로 근무

-퀴니 골드스틴 : 사람의 마음을 읽는 마법인 레질리먼시 마법의 능력치가 아주 높은 최고 미녀

-제이콥 코왈스키 : 이민자 출신의 미국인으로 머글

 

 

주관적인 감상평

개인적으로 해리포터 시리즈 팬인지라 호그와트가 아닌 뉴욕에서 해리포터 이전의 마법 세계를 접하게 되는 설레임이 있는 영화였다. 해리포터 이전의 시대에는 마법사들이 마녀사냥처럼 당당하지 못할 때가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다소 웅장한 화면감이 영화관에서 보는 게 더 와닿고 화면을 즐길 수 있었던거 같다. 작은 화면으로 보기에는 다소 아쉬운 감이 있다. 신기한 동물들을 접하게 되어 신기하고 귀엽다는 생각이 들었고 우리가 생각할 법한 상상의 동물보다는 조금 더 잘 표현된 거 같다. 전체적인 내용은 해리포터 시리즈를 모른다면 다소 이해가 안 될 수 있을 법한 내용이기도 하다.

 

 

마지막 개취(개인취향) 평점(별점) 5점만점 기준입니다.

평점 ★★★★☆

 

 

이상.  "판타지 영화 해리포터 이전의 시대 "신비한 동물 사전"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음 작품도 기대해 주세요~~!

 

 

잠시만요!!! 잊으신거 없나요?

구독  좋아요는 더 많은 정보를 제공 하기 위한 큰 힘이됩니다.

(비로그인도 구독 좋아요는 가능하오니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