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한국(국내)드라마

넷플릭스(Netflix) 볼만한 로맨스, 액션 추천 "The K2" 소개

hongran 2021. 1. 7. 06: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재밌는 넷플릭스(Netflix) 정보를 주기위해 직접 감상하고 감상평을 남기는 

재미와 가치투자의 실험실(experiment-start)입니다.

 

오늘은 로맨스, 액션 "The K2"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의 취향및 주관적 견해가 들어갔으니 이점 참고해 주세용^_^

 

장르 : 로맨스, 액션

 

줄거리 : 전쟁 용병 출신인 김제하(지창욱)는 평소에 간판 공장일을 하고 마친후 따스한 오후 햇살 아래 맥주 한캔 마시는게 유일한 낙이었는데 어느날 한통의 전화가 온다. 피로한 몸을 이끌고 유력 대선 후보의 선거사무실 고층빌딩에서 현수막을 설치를 하게 된다. 그러다 우연히 목격한 대선후보 장세준의 밀회장면. 이를 봤다는 이유로 제거 대상이 되어 쫓기게 된다. 한편 장세준의 딸이자 눈엣가시인 안나(윤아)는 집안에 갖혀 세상 없는 존재로 남아 있다. 안나는 그 상황을 벗어나려 여러 시도를 하지만 실패하고 집안 더욱 안쪽 깊숙이 갇히게 된다. 이때 제거 대상으로 쫓기던 김제하는 여러 일들로 인해 안나의 보디가드를 맡게 되는데... 본드라마는 전쟁 용병출신의 보디가드 K2 김제하와 그를 고용한 대선 후보의 아내와 세상에 떨어져 사는 한 소녀. 이들이 펼치는 은밀하고 강렬한 보디가드 액션 드라마이다.

 

관점 포인트 : 지창욱의 멋지고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과 순수하고 천사같은 이미지로 나오는 임윤아가 펼치는 사랑 이야기. 대선후보 장세준의 비밀로 감추어진 뒷이야기와 그것이 세상으로 알려지는 내용

 

 

등장인물 :

- 김제하(지창욱) : 코드명 K2JSS 특수경호원을 하고 있다. 한국에 숨어지내는 도망자 신세이지만 한통의 전화로 대선후보 고층빌딩에서 현수막을 고치다 우연히 안나의 담당 경호원을 하게 된다.

- 고안나(임윤아) : 유력 대선후보 장세준의 숨겨진 딸. 엄마가 사망한 후 스페인의 수도원에서 격리되어 자랐으나 매번 도망치려한다. 그러다 한국에 다시 돌아오게 되는데 이곳에서 김제하를 만나게 된다.

- 최유진(송윤아) : 장세준의 아내로 야망과 카리스마의 인물이다. 클라우드 나인의 주인이며, 그의 야망은 남편을 대통령으로 만들고 그 권력으로 이복동생을 JB그룹 회장 자리에서 몰아내는 것이다.

- 장세준(조성하) : 안나의 아버지로 유력한 대선 후보이다. 훤칠한 외모와 대중적인 이미지로 대중의 강한 지지를 얻고 있다. 야망 때문에 딸과 사랑을 버렸고, 이를 악물고 버티던 아내의 그늘이라는 오욕이 어느새 편해진 타락한 정치인이다.

- 기타 : 박관수(김갑수), 최성원(이정진), 엄혜린(손태영), 김실장(신동미)

 

주관적 감상평 : 역시 믿고보는 지창욱이었다. 개인적으로 지창욱의 팬인데, 역시나 액션 장명이 강렬하고 카리스마 있으며 누구라도 반해버릴법한 모습들을 선보였다. 더욱이 보디가드 하는 역할이 너무 잘 어울렸기에 전세계 젊은 여성들과 중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매력을 뽐낸 것 같다. 또 연기력 또한 멋있었기에 지창욱 팬이라면 이 드라마를 안보고는 못배길 것이다. 그리고 윤아의 연기력도 대단했는데 순수하면서도 천사같은 이미지가 너무 잘 표현이 되었다. 내가 옆에서 보호해주고 싶은 감정이 들게 되는 모습들이 주인공 김제하의 마음을 녹이지 않았나 싶다. 하지만 전체적인 내용을 보았을때는 액션부분을 제외하고는 지루한 면이 있기도 하고 내용의 흐름도 빨려들만큼의 내용이 아니라 아쉬움이 남았던 것 같다.

 

 

마지막 개취(개인취향) 평점(별점) 5점만점 기준입니다.

평점 ★★★☆☆

 

 

이상. 로맨스, 액션 "The K2"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해 드렸습니다.

더욱더 유익한 정보를 주는 실험시작(experiment-start)입니다.

다음 작품도 기대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