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한국(국내)드라마

넷플릭스(Netflix) 볼만한 로맨스 드라마, 추천 "김비서가 왜 그럴까" 소개

hongran 2021. 1. 9. 01: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재밌는 넷플릭스(Netflix) 정보를 주기위해 직접 감상하고 감상평을 남기는 

재미와 가치투자의 실험실(experiment-start)입니다.

 

오늘은 로맨스, 액션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의 취향및 주관적 견해가 들어갔으니 이점 참고해 주세용^_^

 

 

장르 : 로맨스, 드라마

 

줄거리 : 시작은 주인공 이영준이 연회장에서 '김비서가 왜 그럴까?'라는 멘트를 날리면서 드라마가 시작이 된다. 그러곤 이렇게 말하고 몇년전으로 돌아가 다시 상황을 보게 되는데.. 잘생긴 얼굴, 완벽한 비율, 영특한 머리, 탁월한 경영 능력까지 완벽한 인간인 이영준은 본인만을 너무 사랑하는 나르시시스트이다. 그렇게 주변 사람들의 부족함을 견디지 못하는 영준은 유일하게 곁에 둔 사람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비서계의 1인자', '최고의 커리우먼'이라 불리는 김미소! 그러나 비서를 한지 9년차가 되는날 미소는 영준에게 퇴사를 선언하게 된다. 퇴사 선언을 들은 영준은 시크하게 보내줄수 있을지 알았으나 그날 이후로 잠을 이루지 못하게된다. 착각과 오해로 인해 영준은 미소가 본인을 좋아하기에 그런것이라 생각하며 여러 방법들로 미소의 마음을 돌이키려 한다. 더나아가 영준은 미소에게 프로포즈까지 하게된다. 하지만 미소는 거절했고 퇴사까지 남은 한달! 영준은 미소의 마음을 얻으려고 전과는 다른 모습들과 행동을 하게되는데...

 

관점포인트 : 김미소가 비서를 갑자기 그만두려하는 이유. 본인만 사랑하는 나르시시스트 이영준이 왜 이렇게까지 김비서를 곁에 두려하는지에 대한 전개. 영준과 미소의 퇴사밀당 로맨스 이야기.

 

 

등장인물 :

- 이영준(박서준) : 유명그룹 부회장. 외모, 재력, 두뇌 등 어느것 하나 부족함 없는 완벽한 남자이며, 본인만을 사랑하는 나르시시스트. 너무 완벽한 탓에 본인의 곁을 미소 이외에 두지 않고 살아간다.

- 김미소(박민영) : 이영준 부회장의 개인비서. 이영준을 9년간 모셔왔고 누구보다 이영준을 잘알고, 누구보다 빠르게 일처리를 해내면서도 이름처럼 미소를 잃지 않는 '비서계의 명장', '비서계의 인간문화제' 이다.

- 이성연(이태환) : 유명그룹 장남이자, 영준의 형, 그리고 모르페우스라는 필명을 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작가이다. 다정한 말투와 빛나는 미소, 그리고 여자들보다 더 섬세하게 여심을 꿰뚫는 감성까지 지녔다. 동생인 영준과는 어릴적부터 사이가 매우 좋지 않다.

- 박유식(강기영) : 영준과 어릴적부터 알던 친구이자 유명그룹의 전문경영인. 영준을 좋아하지만 시도때도 없이 찾아와서 스트레스를 풀고가는 영준때문에 화날때가 많다.

 

 

주관적인 감상평 : 시작부터 박서준이 나와서 드라마 제목에 나온 그대로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이러길래 뭐지..?하면서 내가 어떻게 알아?!? 이랬었는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는 장명이었다라는것을 보다보니 알게 되었다. 본 드라마는 키스신이 참 많다라고 많이 들었기에 기대를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키스장면은 많지 않았다. 거의 끝무렵에서 불타올랐으나 그전까지는 우리를 애타게 하지 않았나, 작가의 노림수이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기사에 보니 박서준이랑 지창욱 중에 누구를 캐스팅하는지에 대한 말이 나왔었는데 역할을 보았을때 박서준이 정말 잘 어울렸고 연기를 잘했다라고 생각을 한다. 특히 진짜로 기럭지랑 외모가 남달랐기에 나르시시스트 빠질만 했다라고 보았고 그를 보필하는 박민영이 너무 잘 어울렸다. 배우가 아닌 진짜 커리우먼 같은 느낌에 약간 오글거리지만 그만큼의 연기를 잘 소화해내서 좋았고 너무 예뻐서 좋았다. 그리고 캐릭터성을 보자면 박유식(강기영)이 너무 재밌었는데 그의 비서와 하는 케미와 본인 스스로의 코믹한 모습이 웃을을 자아내서 너무 좋았던것같다. 지루할뻔한 장면도 웃음으로 소화시키는 연기력에 감탄을 표하게 되었고, 또 전개하는데에 있어서 강기영 덕분에 깔끔하게 재치있게 전개가 잘 되었던것 같다.

 

 

마지막 개취(개인취향) 평점(별점) 5점만점 기준입니다.

평점 ★★★★☆

 

 

이상. 로맨스, 액션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해 드렸습니다.

더욱더 유익한 정보를 주는 실험시작(experiment-start)입니다.

다음 작품도 기대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