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한국(국내)드라마

넷플릭스(Netflix) 볼만한 '로맨틱','코미디',판타지' 추천 "별에서 온 그대" 소개

hongran 2021. 1. 12. 17: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재밌는 넷플릭스(Netflix) 정보를 주기위해 직접 감상하고 감상평을 남기는 

재미와 가치투자의 실험실(experiment-start)입니다.

 

오늘은  '로맨틱','코미디',판타지' "별에서 온 그대"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의 취향및 주관적 견해가 들어갔으니 이점 참고해 주세용^_^

 

 

줄거리 : 400년 전 조선 땅에 떨어진 별에서 한 남자가 온다. 3개월 후 지구를 떠나기 전 한 여자를 만나고자하는데.. 반면 2013년 한류여신 천송이는 어린시적 자신이 차에 치여 죽을뻔한 것을 구해준 생명의 은인을 만나고 싶어한다. 하지만 이 둘은 서로를 알아보지 못한채 이웃으로 지내게 된다. 천송이는 연예인으로 좋은 이미지를 보이기 위해 '천송이 스패셜'을 찍으려하는데 학생들앞에서 대학강사 민준이 대망신을 주어 송이는 도망가게 되는데.. 이렇게 둘은 조금씩 서로를 알아가는 과정이 있었고, 본 드라마에서는 이 둘의 기적과도 같은 달콤 발랄한 로맨스를 담은 이야기를 하고 있다.

 

관점 포인트 : 400년 전 지구에 떨어진 외계남과 한류여신 톱스타와의 기적과도 같은 로맨스. 외계인인 도민준의 판타지적인 모습들과 장면들.

 

 

등장인물 :

- 천송이(전지현) : 한때는 국민요정이고, 지금은 한류여신인 톱스타. 그는 어른들의 세계에 너무 일찍 들어갔다. 그리하여 상식도, 친구도 없고, 가족은 없는거나 마찬가지인 그녀는 완벽하게 혼자인 인물이다. 혼자 싸가지는 없어도 예쁘게 빛났지만 어느날 갑자기 정상에서 추락을 하게 된다.

- 도민준(김수현) : 400년전 조선땅에 떨어진 외계인. 지구에 처음왔을때와 똑같이 젊고 잘생긴 모습을 가지고 있고, 시력, 청력, 속도 모든것이 뛰어난 능력을 소유하고 있다. 지구를 떠날 그날까지 고요하고 품격 있으며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으면서 살려고 했으나 천송이라는 여자를 만나면서 본인의 의지와는 다른 전개가 펼쳐진다.

- 이휘경(박해진) : 재벌회장의 아들로써 중학생 시절 모델로 나온 천송이에게 한눈에 반했고 아버지를 졸라 그녀를 광고모델로 기용하지만 그녀는 고마워하기는 커녕 상대도 안해주게 된다. 그런 그녀에게 복수를 다짐하게 된다.

- 기타 : 유세미(유인아), 양미연(나영희), 천민구(엄효섭), 천윤재(안재현), 이재경(신성록)

 

 

주관적인 감상평 : 개인적으로 판타지 드라마나 영화를 많이 좋아한다. SF급의 영상도 많이 찾아보곤 하는데 본 드라마는 지겨울정도의 많은 판타지를 넣은 것이 아닌 어느정도의 로맨스와 판타지를 섞은, 재밌고 웃음이나오고 감동적인 드라마이다. '별에서 온 그대'에서는 명대사가 다양하게 나왔는데 가장 기억에 남는 내용이 "내가 이번에 바닥을 치면서 기분 드러울때가 많았는데 한가지 좋은점이 있다. 사람 딱 걸러져 진짜 내편과 내편을 가장한 적 인생에서 가끔 큰 시련이 오는거 한번씩 진짜와 가짜를 걸러내라는 하나님이 주신 큰 기회가 아닌가 싶다." 라는 대사가 있는데 마음에 너무 와닿는 말을 한것같다. 다시금 생각해 볼수 있었던게 내 옆에 있는 사람들도 진짜 내편인가? 아니면 나의 권세나 명예 등을 보고 함께하는 이가 아닌가를 생각해보게 되며 진짜 나의 편을 제대로 챙길수 있는 계기가 되지 않나 싶었다.

 

 

 

마지막 개취(개인취향) 평점(별점) 5점만점 기준입니다.

평점 ★★★★☆

 

 

이상.  '로맨틱','코미디',판타지' "별에서 온 그대" 대해서 간략히 소개해 드렸습니다.

더욱더 유익한 정보를 주는 실험시작(experiment-start)입니다.

다음 작품도 기대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