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stock)/게임

"카카오게임즈" 주식(stock)종목 투자 판단 하기전 정보 알아보기.

hongran 2021. 3. 7. 18:33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치있는 투자정보 주식(stock) 정보를 주기위해 기록하는 재미와 가치투자의 실험실(experiment-start)입니다.

 

 

오늘은 ["카카오게임즈" 주식(stock)종목 투자 판단 하기전 정보 알아보기.]에 대해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늘 강조하는 이야기 지만 여러분의 관점 개인의 시각에서 보고 판단하고 투자하세요.

 

여러분의 돈은 올라도 내 돈이고 내려도 내 돈입니다. 누군가 책임져 주지 않는다는 겁니다.

누군가의 말에 현혹되지 않길 바리며, 적어도 투자 전에 본인이 구매할 종목이 무슨 종목인지는 알고 투자를 하길

바랍니다.

 

종목 분석은 종목을 알아가기 위함이 목적이며, 신뢰성이 다소 떨어 질수도 있다는점,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집중!] 이 포스팅과 비슷한 다른 포스팅도 확인해보세요.

↓ ↓ ↓ ↓ 

  주식(stock) 

↓ ↓ ↓ ↓ 

 


주식(stock)다른 종목 투자 분석정보 알아보기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주)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카카오의 게임 전문 계열사로서, 국내외 게임 시장에 PC와 모바일, VR 등의 플랫폼을 아우르며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는 게임 퍼블리셔 및 디벨로퍼로서 다양한 IP와 콘텐츠를 확보하는 한편, 자체 게임 개발 역량과 국내외 유력 게임사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게임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입니다.

 

게임 유통, 사업, 제작의 선두주자

동사는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과 포털 'DAUM' 서비스를 활용하여 모바일게임과 PC게임의 퍼블리싱 및 채널링사업을 영위함. 최근 전문 개발 자회사를 설립 및 인수하여 캐주얼에서 하드코어 장르까지 아우르는 개발사로 사업영역을 확장 중. 다양한 게임 개발력을 확보하여 게임 개발, 퍼블리싱, 플랫폼 역량을 모두 보유한 종합 게임사이며 역량있는 게임 개발회사를 발굴하여 인수 및 지분투자를 진행.

2020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23.9% 증가, 영업이익은 98.3% 증가, 당기순이익은 408.6% 증가. MMORPG '검은사막'은 북미, 유럽 지역에서 약 5년 간 성공적으로 서비스하고 있음. '배틀그라운드' 국내 PC 퍼블리싱을 통하여 수년간 장기적으로 PC방 점유율 1위를 고수하던 '리그오브레전드'를 제치고 국내 PC방 점유율 1위를 달성

 

투자관점 기준(현재가50,900원)

개인적으로 카카오의 다양한 사업영혁, 기업의 안정성 등을 비롯해서 눈여겨 보고 있는 종목중 하나이다.

확률조작으로 인한 게임 이슈들이 뜨고있지만. 전반적으로 코로나로 인한 게임 사용률 증가를 비롯하여, pc/모바일 등

대부분 사람들은 누구나 한 가지 이상의 게임을 하고 있다.

여러 규제나 정책에 의해 제재는 있을 지언정 게임 산업이 사라질 수는 없다. 실적또한 양호하고 추후에도 실적전망은 나쁘지 않을것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작년 상장 이후 89,100원 까지 오르긴 하였으나 이후로 꾸준한 하락과 더불어 현재는 45,000-53,000선으로 횡보를 보이고 있다.

일단 개인적으로 아직까지는 이렇다 할 상승 움직임을 보여준적이 없다. 고로 털어먹고 나간적이 없다고 판단되며 중장기, 장기투자로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 모든 의견은 개인적인 생각이니 본인의 정보와 함께 비교해보면서 투자의 방향성을 잡아가면 좋을 듯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오늘은 ["카카오게임즈" 주식(stock)종목 투자 판단 하기전 정보 알아보기.]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혹시 궁금한 종목이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잠시만요!!! 잊으신거 없나요?

구독  좋아요는 더 많은 정보를 제공 하기 위한 큰 힘이됩니다.

(비로그인도 구독 좋아요는 가능하오니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