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국내영화

넷플릭스(Netflix) 볼만한 국내 추천 액션영화 "나쁜녀석들 : 더무비" 소개

hongran 2021. 1. 17. 08: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재밌는 넷플릭스(Netflix) 정보를 주기위해 직접 감상하고 감상평을 남기는 

재미와 가치투자의 실험실(experiment-start)입니다.

 

오늘은 국내 추천 액션영화 "나쁜녀석들 : 더무비"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의 취향및 주관적 견해가 들어갔으니 이점 참고해 주세용^_^

 

장르 : 액션,스릴러

 

줄거리 : 죄수들이 타고있는 호송차량이 전복되고 최악의 범죄자들이 탈주를 한다. 이에 경철들이 수감중인 범죄자가 흉악범을 잡는 극비 프로젝트 '특수범죄수사과'를 다시 소집한다. 오구탁 반장은 전설의 주먹 박웅철, 독종신입 고유성, 감성사기꾼 곽노순 이렇게 세명의 범죄자들을 소집하여 범죄자를 잡으려 한다. 셋이 모이는 과정은 쉽지 않았고 마지막 팀원인 곽노순까지 설득하여 특수범죄수사과는 완전체가 되어 범죄자들 소탕에 돌입하게 된다. 이후 탈옥범 리스트를 보며 흉악범 소탕 프로젝트가 시작되는데, 박성태를 먼저 추적하려 나선다. 이들은 박성태를 추적하기 위해 이런저런 일들이 있고 서로 배신을 하며 힘겹게 소탕작전을 벌이게 되는데...

 

관점포인트 : 악으로 악을 때려잡는 나쁜녀석들이 펼치는 액션과 통쾌함. 범죄자들로 꾸려진 특수범죄수사과의 반전과 반전을 거듭하는 모습들.

 

등장인물

- 박웅철(마동석) : 전설의 주먹 박웅철은 몸집만큼 강력한 인물이다. 영화 초반에도 수감자들의 큰형님으로써 나오게 된다.

- 고유성(장기웅) : 처음 박웅철과 만나게 되었을때는 고유성과 수감자들과 난투극을 벌이고 있었는데 박웅철에게 한주먹에 기절해버린다.

- 오구탁(김상중) : 특수범죄수사과의 설계자이다. 오구탁이 팀원들을 결성하여 범죄자들을 소탕하려고 움직인다.

- 곽노순(김아중) : 감성사기꾼이며, 곽노순이라는 이름을 싫어하며 제시카라는 이름으로 개명한 인물이다. 노순은 사기꾼답게 그들에게 잡히자마자 뛰어난 말로 팀원들을 설득한다.

 

주관적인 감상평 : 악으로 악을 때려잡는다는 주제가 너무 인상 깊었다. 나쁜녀석들은 시즌1 나왔을때부터 많이 흥행했던 영화로써 시청자들을 실망시키지 않았다. 이번에는 특별히 '나쁜녀석들: 더무비'에서 김아중이 나온다는 말을 영화 나오기 전부터 들었는데 정말 출현하는 장면부터 끝까지 우리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정도의 매력을 가지고 있었다. 그리고 오구탁 반장님을 생각해보면 모든 나쁜녀석들의 주인공이자 모든것을 이끄는 설계자인데 그의 연기력와 카리스마가 상당하다. 실제로 나이가 꽤 든걸로 아는데 전혀 그래 보이지 않을정도의 강함과 카리스마가 찐하게 느껴졌다. 이 캐릭터들은 각자의 힘과 실력이 있는데 그것들로 하여 범죄자들을 소탕하는 전개가 보는내내 긴장감을 놓을수 없었다. 앞으로도 새로운 시리즈가 나온다라면 먼저 꼭 찾아보고 싶은 영화이다.

 

 

마지막 개취(개인취향) 평점(별점) 5점만점 기준입니다.

평점 ★★★☆☆

 

 

이상. 국내 추천 액션영화 "나쁜녀석들 : 더무비"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해 드렸습니다.

더욱더 유익한 정보를 주는 실험시작(experiment-start)입니다.

다음 작품도 기대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