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국내영화

넷플릭스(Netflix) 유쾌하고 가볍게 보기 좋은 코미디 한국영화"내안의 그놈"

hongran 2021. 1. 26. 01:41
반응형

재밌는 넷플릭스(Netflix) 정보를 주기위해 직접 감상하고 감상평을 남기는 

재미와 가치투자의 실험실(experiment-start)입니다.

 

"유쾌하고 가볍게 보기 좋은 코미디 한국영화 내안의 그놈"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의 취향및 주관적 견해가 들어갔으니 이점 참고해 주세여~

 

[!집중!] 이 포스팅과 비슷한 다른 포스팅도 확인해보세요.

 

↓ ↓ ↓ ↓     넷플릭스(Netflix)    ↓ ↓ ↓ ↓ 

 


넷플릭스(Netflix) 한국영화 코미디,감동 "7번방의 선물"

 

넷플릭스(Netflix) 볼만한 국내 코미디 액션 영화 추천 "히트맨" 소개

 

넷플릭스(Netflix) 볼만한 국내 추천 액션영화 "나쁜녀석들 : 더무비" 소개

 

 

 

장르 : 판타지, 코미디

 

줄거리

판수는 건달 생활로 건물을 세운 사람이다. 어느날 동네의 자신이 좋아하던 분식집에 들리는데 주인도, 맛도 변해서 실망을 한채 식당을 나간다. 길을 걷던중 옥상에서 동현이 떨어져 깔리는 사고를 당하게 되는데 이 순간 둘은 영혼이 바뀌게 된다. 아픈 머리를 부여잡고 일어난 판수는 자신이 동현의 모습을 하고 있음에 놀라게 된다. 이렇게 깨어난 판수는 사고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일단은 억지로 학교를 다니게 된다. 다니면서 알게된 사실은 동현이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하는 왕따였던것이다. 건달생활을 했던 판수는 동현을 괴롭히던 학생들을 혼내준다. 또한 옥상에서 떨어진 사고도 친구들의 괴롭힘으로 추락한 사고였다는것을 알게된다.

 

관점 포인트

찐따 동현의 몸으로 들어간 판수의 속시원한 일찐 타파 액션. 영혼이 바뀌는 내용의 판타지한 소재. 판수와 미선의 운명적인 만남 스토리.

 

등장인물

- 판수(박성웅) : 건달 생활로 건물을 세운 사람. 돈도 많도 싸움도 잘하는 건달중의 건달.

- 동현(진영) : 학교에서 왕따, 따돌림을 당하는 불쌍한 인물. 판수와 영혼이 바뀌고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바뀐다

- 미선(라미란) : 판수를 사랑했던 여인. 판수와 만나서 현정을 낳는다.

- 현정(이수민) : 미선의 딸이자 판수의 숨겨진 딸. 영혼이 바뀐 동현과 친구가 된다.

 

주관적인 감상평

본 영화 내안의 그놈은 두 남자의 영혼이 바뀌면서 찐따가 싸움잘하는 인물로 바뀌는, 그리고 영혼이 바뀌게 된 원인을 찾는 내용이다. 뚱뚱하고 못생기고 학교에서 인기 없던 동현이 영혼이 바뀌면서 일찐들을 혼내주는 모습들이 너무 속이 시원했다. 그 액션 모습또한 심장을 두근거리게했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찐따, 왕따 등 못난 사람들이 갑자기 힘이 쎄져서 못된 사람들을 혼내주고 영웅처럼 되는 장르가 참 재미있는 것 같다. 본 영화도 그러한데 동현이 방학때 폭풍 다이어트 및 운동으로 날씬하고 잘생겨지고 강해져서 온 뒤로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끌게 되는 장면속에 '나도 저렇게 하고 싶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는 장면이었다. 그리고 학교를 배경으로 한 내용인데 나도 다시 학창시절로 돌아간다면 저렇게 멋있는 모습을 할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하게되었다. 내안의 그놈은 크게 재미있었던 내용은 없지만 소소하게 웃음을 가질수 있는 영화로써는 괜찮았던것 같다.

 

 

마지막 개취(개인취향) 평점(별점) 5점만점 기준입니다.

평점 ★★★☆☆

 

 

이상.  "유쾌하고 가볍게 보기 좋은 코미디 한국영화 내안의 그놈"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음 작품도 기대해 주세요~~!

 

잠시만요!!! 잊으신거 없나요?

구독  좋아요는 더 많은 정보를 제공 하기 위한 큰 힘이됩니다.

(비로그인도 구독 좋아요는 가능하오니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