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국내영화

넷플릭스(Netflix) 현빈과 유해진의 액션, 코미디 영화 "공조"

hongran 2021. 2. 2. 11:11
반응형

재밌는 넷플릭스(Netflix) 정보를 주기위해 직접 감상하고 감상평을 남기는 

재미와 가치투자의 실험실(experiment-start)입니다.

 

"현빈과 유해진의 액션, 코미디 영화 "공조"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의 취향및 주관적 견해가 들어갔으니 이점 참고해 주세여~

 

[!집중!] 이 포스팅과 비슷한 다른 포스팅도 확인해보세요.

 

↓ ↓ ↓ ↓     넷플릭스(Netflix)    ↓ ↓ ↓ ↓ 

 


유쾌하고 가볍게 보기 좋은 코미디 한국영화"내안의 그놈"  

 

김우빈, 강하늘, 이준호 캐미가 매력적인, 코미디 영화 "스물" 

 

 

장르 : 액션

 

 

줄거리

범죄조직이 북한의 위조지폐 공장을 습격하고 림철령은 지원을 기다리라는 상관의 명령을 무시하고 범죄조직과 대치하다가 상관 차기성의 배신으로 동료와 아내를 잃게 된다. 림철령은 그상황에 동료들을 죽였다라는 의심을 받게 된다. 한편 한국의 강진태 형사는 잠복근무를하다 만난 범인을 딸 전화받다가 놓치게 되고 범인에게 돈받는다라는 의심을 받아 정직 처분을 받게 된다. 이런 각자의 상황들에 처한 림철령과 강진태는 함께 공조를 하게되는데 말이 공조이지 강진태는 림철령을 감시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이런저런 사건을 이겨내며 공조하여 예측불가한 수사가 시작되었다!!

 

관점 포인트

남과 북의 공조하는 상황과 그 과정중에 발생하게되는 사건사고들. 림철령과 강진태의 속고속이는 숨막히는 예측불가 공조수사.

 

 

등장인물

- 림철령(현빈) : 북한의 특수부대 출신 형사. 임무수행중 상관의 배신으로 동료들을 죽인 살인범이 된다. 거기에 아내까지 죽임받게 되는데 이 복수를 하기위해 차기성을 쫓는다.

- 강진태(유해진) : 여자만 셋인 집에서 하루도 조용할 날 없이 일상을 보내는 형사. 매일 범인을 놓쳐 범인에게 돈받는거 아니냐며 의심을 받는다.

- 차기성(김주혁) : 북한 범죄조직의 리더. 철령의 아내와 동료들을 죽이고 철령이 의심받게한다. 거래 조건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거래상대를 바로 죽여버리는 잔인한 인물

- 기타 : 박소연(장명남), 박명호(이동휘), 박민영(윤아), 성강(공정환)

 

주관적인 감상평

남과 북에 관련된 영화는 많이 나오는데 본 영화의 현빈과 유해진이 역할 연기를 너무 잘해주어 재밌게 보았고 액션으로만 보았던 영화가 아닌 코미디로도 흥미를 잃지 않고 보았다. 그리고 현빈의 액션이 넘치는 장면들도 시선이 집중되게 되었는데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고 날아다니는 모습들이 굉장히 인상적이었다. 그리고 웃음짓게 했던 장면이 휴지심으로 적들을 물리치는 모습을 따라 강진태가 똑같이하지만 사람들의 반응은 '얘 뭐지...?'하는 부분에서 너무 웃음을 짓게 하였다. 본영화는 현빈의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 유해진의 코미디스러운 모습들이 합쳐진 최고의 작품이지 않나 싶다. 물론 한편으로는 맥이빠지고 올드한 느낌이 들었지만, 그리고 현실적이지 않은 내용들도 조금씩 들어갔으나 편하게 볼수 있는 영화이다.

 

 

 

마지막 개취(개인취향) 평점(별점) 5점만점 기준입니다.

평점 ★★★★☆

 

 

이상.  "현빈과 유해진의 액션, 코미디 영화 "공조"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음 작품도 기대해 주세요~~!

 

잠시만요!!! 잊으신거 없나요?

구독  좋아요는 더 많은 정보를 제공 하기 위한 큰 힘이됩니다.

(비로그인도 구독 좋아요는 가능하오니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