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국내영화

넷플릭스(Netflix) 도경수(디오), 조정석 주연 코미디 영화 "형"

hongran 2021. 2. 3. 03:00
반응형

재밌는 넷플릭스(Netflix) 정보를 주기위해 직접 감상하고 감상평을 남기는 

재미와 가치투자의 실험실(experiment-start)입니다.

 

"도경수(디오), 조정석 주연 코미디 영화 "형"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의 취향및 주관적 견해가 들어갔으니 이점 참고해 주세여~

 

[!집중!] 이 포스팅과 비슷한 다른 포스팅도 확인해보세요.

 

↓ ↓ ↓ ↓     넷플릭스(Netflix)    ↓ ↓ ↓ ↓ 

 

유쾌하고 가볍게 보기 좋은 코미디 한국영화"내안의 그놈"  

 

김우빈, 강하늘, 이준호 캐미가 매력적인, 코미디 영화 "스물" 


현빈과 유해진의 액션, 코미디 영화 "공조"  

 

장르 : 코미디

 

 

줄거리

유도 국가대표였던 고두영은 경기 도중에 사고를 당해 시력을 잃게 된다. 그래서 국가대표도 더이상 하지 못한 슬픈 사연이 연출되는데.. 이렇게 안타까운 사연을 가지고 있는 동생을 이용해보기 위해 고두영의 친형이 접근을 하게 된다. 고두영의 형 고두식은 가석방을 얻어낸 사기꾼으로써 사기전과 10범으로 아주 악질인 인물이다. 동생을 핑계로 보호자를 자청하는 고두식은 고두영과 함께 지내게 되는데 불쑥 찾아온 두식과 그를 경계하는 두영은 서로 으르렁대기 바쁘다. 하지만 그래도 시간이 흐를수록 둘의 관계는 가까워지고 브로맨스를 느낄만큼의 뭉클한 장면들이 나오게 된다.

 

관점 포인트

한순간의 사고로 시력도 잃고 국가대표의 자리도 잃게된 고두영의 안타까운 사연. 그런 고두영을 신경쓰게 되는 친형 고두식과의 관계로 풍부한 감정을 이끌어냄.

 

등장인물

- 고두영(디오) : 예전 유도 국가대표 선수였던 인물. 하지만 불의의 사고로 시력을 잃고 장애인으로써의 삶을 살아간다.

- 고두식(조정석) : 사기전과 10. 친동생 고두영을 이용해서 돈을 얻으려하는 악질중의 악질. 하지만 친형으로써의 모습을 조금씩 갖추어간다.

 

 

주관적인 감상평

확실히 코미디스러운 영화로는 한국영화가 최고인것 같다. 특히 조정석의 연기가 들어가 버리니 좀더 코미디스러운 장면들이 많이 연출되지 않았나 싶다. 고두식과 고두영의 으르렁대는 모습들속에서 시간이 흐르자 둘이 사귀는거 아닌가 싶을정도의 애틋함도 보였다. 현실속에서는 쉽게 볼수 없는 형과 동생의 애틋함이 많이 뭍어나와있었고 나도 나의 동생을 생각해 볼수 있는 영화였던것 같다. 지금껏 잘해주지 못했다는 생각에 먹을것 한번 쥐어주게 되었고, 또 가슴이 웅장해지는 내용들이 담겼기에 많은 울음을 내기도 했다. 본 영화는 전개가 빠르게 되어서 살짝 아쉬움이 있었지만 간단하게 볼수 있었던 영화이다.

 

 

 

마지막 개취(개인취향) 평점(별점) 5점만점 기준입니다.

평점 ★★★☆☆

 

 

이상.  "도경수(디오), 조정석 주연 코미디 영화 "형"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음 작품도 기대해 주세요~~!

 

 

잠시만요!!! 잊으신거 없나요?

구독  좋아요는 더 많은 정보를 제공 하기 위한 큰 힘이됩니다.

(비로그인도 구독 좋아요는 가능하오니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