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국내영화

넷플릭스(Netflix) 가볍게 보기좋은 코미디 영화 "정직한 후보"

hongran 2021. 2. 16. 00:52
반응형

재밌는 넷플릭스(Netflix) 정보를 주기위해 직접 감상하고 감상평을 남기는 

재미와 가치투자의 실험실(experiment-start)입니다.

 

"가볍게 보기좋은  코미디 영화 "정직한 후보"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의 취향및 주관적 견해가 들어갔으니 이점 참고해 주세여~

 

장르 : 코미디

 

줄거리

국회의원 4선 당선을 위해 유세 중인 주상숙은 젊었을 때 거대 보험사를 상대로 소송에 승리하고 국회로 진출했다. 진실한 후보를 주장하며 청렴결백한 이미지로 시민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고 있으나 사실 그녀는 거짓말이 제일 쉬웠다. 사람들 앞에 나설 때는 명품이 아닌 싸구려 옷과 신발을 신고 허름한 아파트에 사는 척하며 밤에는 몰래 저택에 가서 사는 이중 생활을 보인다. 다른 대선 후보들과 토론을 하면서 옥희 재단에 대한 비리 의혹으로 공격당하지만 뒤에 숨겨진 모습과 달리 깔끔하게 정리해버린다. 그러던 그녀가 하루 아침에 거짓말은 1도 할 수 없는 진실한 주둥이를 가지게 되는데 이는 할머니가 손녀가 철 들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은 기도에서 시작된 것이다. 최고의 무기인 거짓말을 잃게 되자 그녀의 인생은 송두리째 흔들리게 된다. 그런 주상숙을 당에서는 잘라내려 하는데 이를 막기 위해 자폭하는 심정으로 여의도 JOO라는 USB를 기자에게 건내게 되는데 알고보니 JZ를 헷갈려 잘못 건내게 되었다. 여의도 ZOO 안에는 당대표 및 다른 의원들의 온갖 악행이 담겨져 있었다. 이후 주상숙은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고 감옥까지 다녀 오게 되는데...!

 

 

관점포인트

라미란 주연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입담이 표현되는 모습

 

등장인물 

-주상숙(라미란) :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박희철(김무열) : 능력 많은 주상숙의 수행비서

-김옥희(나문희) : 주상숙의 거짓말로 산 속에 숨어 살고 있는 옥히 할머니

 

주관적인 감상평

라미란의 능청스러운 연기가 있기 때문에 살아난 듯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지만 2시간이 순삭되는 코미디 영화였다. 집에서 방곡하며 지내는 요즘 시간 떼우기에 정말 좋은 영화였다. 코로나 블루라는 말도 많은 요즘 쉽게 우울해지고 공허해질 수 있는 일상에 아무 생각 없이 웃기 좋은 영화이기 때문에 추천하는 영화이다. 거짓말이라는 주제가 약간 새롭게 다가온 느낌이었고 국민들이 동의할 만한 국회의원들의 모습을 웃음으로 잘 표현해낸 것 같다. 실제로 저런 일이 일어난다면 어떻게 될까 하는 궁금증이 생기기도 했지만 답이 보이는 듯 해 간만에 재미난 생각으로 묻어두었다. 여담으로 박희철 같은 비서가 있다면 정말 모든 일이 잘 풀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탐나는 캐릭터였다.

 

마지막 개취(개인취향) 평점(별점) 5점만점 기준입니다.

평점 ★★★☆

 

 

이상.  "가볍게 보기좋은  코미디 영화 "정직한 후보"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음 작품도 기대해 주세요~~!

 

잠시만요!!! 잊으신거 없나요?

구독  좋아요는 더 많은 정보를 제공 하기 위한 큰 힘이됩니다.

(비로그인도 구독 좋아요는 가능하오니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